AI인프라 관련주가 강세!
☞ 아침시황 : 주요지수 마감 현황
- 주요지수 마감 현황
다우: 49,298p (+356p +0.76%)
나스닥: 25,326p (+258p +1.03%)
S&P500: 7,259p (+58p +0.81%)
☞ 시장의 주요이슈
미증시는 프리덤 작전 시작과 군사 충돌 이슈 있었으나,
방어 작전이라 밝혀 테크주의 강세 흐름 속 상승 마감했습니다
다우 +0.73%, 나스닥 +1.03%, 필라델피아 반도체 +4.23%
미국 선박 보호 프로젝트가 시행 초기, 다만 공격 이슈가 있어서
유가는 높은 수준 유지중 이에 따라 종목 장세 흐름 예상되구요
모멘텀이 강했던 섹터를 봐야하는데
AI 수요 확대로 추가 공장이 필요하다는 이유로 마이크론, 인텔이
강한 상승, 우리 시장은 삼성 하이닉스의 팹을 늘어난다는것이
소부장의 핵심 모멘텀
광통신은 루멘텀과 코히어런트가 실적발표에서 CPO 수주확보와
첫출하를 올해와 내년초로 밝혀, 한국 소부장도 수주 가능성이
열린 상황 복잡하고 비싼 전기배선을 광으로 구현한다는 것이라
5월 20일 엔비디아 실적발표에서도 언급 예상
바이오는 화이자 실적발표에서 28년까지 비만치료
시장 진입을 위해 올해 10개의 임상 시작 발언! 디앤디파마텍 주목
알지노믹스의 원형 RNA 나노전달체 기술이 세포치료학회
구두발표 선정되었으니 종목별 흐름 기대하겠습니다